본문바로가기

BizOK 이용자 메뉴얼

기업홍보관메뉴열기


기업브로슈어

  1. Home
  2. 기업홍보관
  3. 기업브로슈어

라온비엔피 회사소개서

'라온비엔피는 고객님의 미래 입니다. 라온비엔피의 서비스에는 열정과 함께 특별함이 있습니다.

라온비엔피의 비전은 '포스트 웹 리딩 에이전시'로 고객에 적합한 e-Business 전략과 마케팅, Creation, Technology에 Strategy를 통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객님의 현재적 상황 분석과 전략 그리고 미래적 비전의 제시는 e-Business와 인터넷 서비스 개발의 핵심 과제이자 라온비엔피의 대고객 핵심 서비스 키워드 입니다.

당사는 전문 웹컨설팅과 서비스 기획/설계, 웹사이트제작, 모바일웹/앱제작, 반응형웹, 쇼핑몰제작, 웹표준 및 웹접근성, 각종 H/W(서버 등)와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부터 브랜드 마케팅과 유지보수 및 운영 컨설팅까지 높은 기술력과 노하우 그리고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바탕으로 Multi Device에 기반한 다양한 통합 솔루션과 개발 그리고 각종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라온비엔피의 임직원은 합리적인 On & Off 마케팅 분석 및 전략적 기획을 바탕으로 고객의 미래적 가치를 제시하며 체계적인 시스템에 의한 개발방법론을 통해 고객님의 e-Business 영역을 성공적인 무한의 인터넷으로 안내할 것 입니다.

당사의 기술력과 열정, 높은 책임감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고객님과 함께 합리적이고 성공적인 e-Business를 이루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주)라온비엔피

/

2021.03.04

/

070-4353-1755

/

(브로슈어)

목록

정보관리

[최종수정 23.01.13]

컨텐츠 만족도 평가

그래프

컨텐츠 만족도 조사결과

닫기

한줄 의견달기

리스트

100자 제한 의견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