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상담이용안내

  1. 01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 신청을 통해 접수한 상담건을
    관리자(TP)가 대표 코디네이터에게 분류하여 상담추진

  2. 02

    심화상담

    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되지 않거나
    2개이상 기관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오프라인 직접 대면상담 신청

  3. 03

    현장상담

    기초, 심화상담을 통해 해결되지 않는
    미해결과제로 분류,
    현장 SOS상담반 등을 통해 해결


규제정보 사이트

  • 규제정보포털
  • 국민이 만드는 규제 혁신 규제개혁신문고
  • 국무조정실 규제심판
  • 규제혁신 국무조정실
  • 규제자유특구 중소벤처기업부
  • 대한상공회의소 규제 샌드박스 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