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BizOK 이용자 메뉴얼

기업지원메뉴열기


온라인 설문

  1. Home
  2. 기업지원
  3. 온라인 설문

2025년 BizOK시스템 사용자 편의성 및 만족도 조사

'인천광역시 중소기업 맞춤형 원스톱 지원시스템(BizOK)'의 사용 편의성 및 만족도 측정을 통해

운영 성과를 점검하고, 개선 방안을 도출하여 서비스 이용자의 편의성 및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함.

(2025년도 인천광역시 '정보시스템 운영 성과관리' 평가 지표로 활용)

2025-05-19 ~ 2025-07-11

  • 1. [편의성1] BizOK 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까?(활용의 명확성 측면)

    "[편의성1] BizOK 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까?(활용의 명확성 측면)"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58.0% 227 명 58.0%(227명
    2) 그렇다. 32.0% 125 명 32.0%(125명
    3) 보통이다. 8.0% 33 명 8.0%(33명
    4) 그렇지 않다. 1.0% 2 명 1.0%(2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1.0% 3 명 1.0%(3명
    [단일선택]
  • 2. [편의성2] BizOK 시스템의 화면구성이 잘되어 있어 알기가 쉽고, 이용하기에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편의성2] BizOK 시스템의 화면구성이 잘되어 있어 알기가 쉽고, 이용하기에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58.0% 225 명 58.0%(225명
    2) 그렇다. 32.0% 124 명 32.0%(124명
    3) 보통이다. 8.0% 31 명 8.0%(31명
    4) 그렇지 않다. 2.0% 7 명 2.0%(7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1.0% 3 명 1.0%(3명
    [단일선택]
  • 3. [편의성3] BizOK시스템 서비스 이용 시 응답속도는 적정하다고 생각하십니까?

    "[편의성3] BizOK시스템 서비스 이용 시 응답속도는 적정하다고 생각하십니까?"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57.0% 222 명 57.0%(222명
    2) 그렇다. 32.0% 125 명 32.0%(125명
    3) 보통이다. 9.0% 37 명 9.0%(37명
    4) 그렇지 않다. 1.0% 3 명 1.0%(3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1.0% 3 명 1.0%(3명
    [단일선택]
  • 4. [편의성4] 메뉴 항목들이 잘 분류되어 있고, 서로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까?(메뉴 간 표준화, 일관성 측면)

    "[편의성4] 메뉴 항목들이 잘 분류되어 있고, 서로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까?(메뉴 간 표준화, 일관성 측면)"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56.0% 218 명 56.0%(218명
    2) 그렇다. 30.0% 117 명 30.0%(117명
    3) 보통이다. 12.0% 47 명 12.0%(47명
    4) 그렇지 않다. 1.0% 3 명 1.0%(3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1.0% 5 명 1.0%(5명
    [단일선택]
  • 5. [편의성5] 디자인 구성요소(아이콘, 색상, 글꼴 등)가 적절히 배치되어 보기에 편리하십니까?

    "[편의성5] 디자인 구성요소(아이콘, 색상, 글꼴 등)가 적절히 배치되어 보기에 편리하십니까?"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55.0% 215 명 55.0%(215명
    2) 그렇다. 29.0% 114 명 29.0%(114명
    3) 보통이다. 13.0% 50 명 13.0%(50명
    4) 그렇지 않다. 2.0% 7 명 2.0%(7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1.0% 4 명 1.0%(4명
    [단일선택]
  • 6. [편의성6] 사용자의 주의를 끄는 디자인(색상, 글꼴 등)이 너무 과도하게 사용되지는 않았습니까?

    "[편의성6] 사용자의 주의를 끄는 디자인(색상, 글꼴 등)이 너무 과도하게 사용되지는 않았습니까?"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46.0% 180 명 46.0%(180명
    2) 그렇다. 28.0% 110 명 28.0%(110명
    3) 보통이다. 17.0% 65 명 17.0%(65명
    4) 그렇지 않다. 6.0% 24 명 6.0%(24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3.0% 11 명 3.0%(11명
    [단일선택]
  • 7. [편의성7] 정보의 중요도에 따라 시스템 기능 또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이 구분되어 있다고 생각하삽니까?

    "[편의성7] 정보의 중요도에 따라 시스템 기능 또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이 구분되어 있다고 생각하삽니까?"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47.0% 184 명 47.0%(184명
    2) 그렇다. 34.0% 133 명 34.0%(133명
    3) 보통이다. 14.0% 56 명 14.0%(56명
    4) 그렇지 않다. 3.0% 11 명 3.0%(11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2.0% 6 명 2.0%(6명
    [단일선택]
  • 8. [만족도1] BizOK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전반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1] BizOK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전반에 만족하십니까?"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54.0% 211 명 54.0%(211명
    2) 그렇다. 33.0% 130 명 33.0%(130명
    3) 보통이다. 11.0% 42 명 11.0%(42명
    4) 그렇지 않다. 0.0% 1 명 0.0%(1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2.0% 6 명 2.0%(6명
    [단일선택]
  • 9. [만족도2] 온라인 기업지원사업 지원절차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2] 온라인 기업지원사업 지원절차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52.0% 204 명 52.0%(204명
    2) 그렇다. 34.0% 134 명 34.0%(134명
    3) 보통이다. 11.0% 43 명 11.0%(43명
    4) 그렇지 않다. 2.0% 6 명 2.0%(6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1.0% 3 명 1.0%(3명
    [단일선택]
  • 10. [만족도3] BizOK시스템(서비스)가 귀 사의 성장 및 애로사항 지원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만족도3] BizOK시스템(서비스)가 귀 사의 성장 및 애로사항 지원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53.0% 205 명 53.0%(205명
    2) 그렇다. 35.0% 138 명 35.0%(138명
    3) 보통이다. 11.0% 41 명 11.0%(41명
    4) 그렇지 않다. 1.0% 5 명 1.0%(5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0.0% 1 명 0.0%(1명
    [단일선택]
  • 11. 귀 사(귀하)의 BizOK시스템 방문 횟수는 얼마나 되십니까?

    "귀 사(귀하)의 BizOK시스템 방문 횟수는 얼마나 되십니까?"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일 1회 이상 18.0% 71 명 18.0%(71명
    2) 주 1회 이상 39.0% 153 명 39.0%(153명
    3) 월 1회 이상 30.0% 117 명 30.0%(117명
    4) 분기 1회 이상 10.0% 38 명 10.0%(38명
    5) 연 1회 이상 3.0% 11 명 3.0%(11명
    [단일선택]
  • 12. BizOK시스템 방문하는 주요 목적은 무엇입니까?(복수 선택 가능)

    "BizOK시스템 방문하는 주요 목적은 무엇입니까?(복수 선택 가능)"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온라인 기업지원사업 신청 58.0% 361 명 58.0%(361명
    2) 기업지원사업 정보 열람 24.0% 148 명 24.0%(148명
    3) 연계정보(인천시 지역기업정보 등) 열람 8.0% 52 명 8.0%(52명
    4) 정책자료 등 각종 자료 열람 10.0% 60 명 10.0%(60명
    5) 기타 0.0% 3 명 0.0%(3명
    기타 [기타 주관식] 0.0% 2 명 0.0%(2명
    [복수선택]
  • 13. BizOK시스템 기능 개선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개선, 건의사항 등)

    의견보기

정보관리

[최종수정 23.01.13]

컨텐츠 만족도 평가

그래프

컨텐츠 만족도 조사결과

닫기

한줄 의견달기

리스트

100자 제한 의견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