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BizOK 이용자 메뉴얼

기업지원메뉴열기


정책자료실

  1. Home
  2. 기업지원
  3. 정책자료실

대한민국 우수 중소기업들이 모두 한자리에 !!

'2015 대한민국 판로지원 종합대전' 6월 25일 킨텍스에서 개막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을 가졌으면서도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종합 대전이 열린다.


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은 우수 중소기업제품의 홍보 및 판로확대를 위한 「2015 대한민국 판로지원 종합대전」을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총 201개 기업, 254개 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중소기업이 겪는 판로 개척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행사기간 동안 국내외 우수기업의 성공사례 및 정부의 판로 지원 사업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지며,

톡톡튀는 아이디어 중소기업제품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국내 중소기업 제품으로만 1박 2일을 생활하는 모습도 연출된다.


또한, 판로개척에 애로를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50여명 이상의 대형유통사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유통바이어와의 초청 구매상담회가 개최되어, 중소기업들이 만나고자 하는 대형 유통 엠디(MD, merchandiser)와의 실질적 입점상담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중소기업 판로유공자 시상식, 중소기업 지원사업 상담관 및 홈쇼핑 지원사업 제품 품평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하여 중소기업인들을 위한 축제의 한마당으로 만들 계획이다.


중소기업청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판로지원 종합대전’을 통하여 소비자가 중소기업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하여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아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출처 : 중소기업청, 보도자료

인천정보산업진흥원

/

2015.06.25

/

조회수 5440

목록

정보관리

[최종수정 17.01.01]

컨텐츠 만족도 평가

그래프

컨텐츠 만족도 조사결과

닫기

한줄 의견달기

리스트

100자 제한 의견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