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BizOK 이용자 메뉴얼

BizOK서비스안내메뉴열기


공지사항

  1. Home
  2. BizOK 서비스안내
  3. 공지사항

유정복 시장, 부평구 기업과 찾아가는 생생소통 자리 마련

○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기업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기업들과 소통하는 현장 행정을 이어가고 있다.

○ 인천광역시는 유정복 시장이 12월 1일 부평구에 위치한 태성엔지니어링과 린나이코리아(주)를 차례로 방문한 후,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와의 오찬간담회를 통해 기업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 첫 번째 방문기업인 태성엔지니어링은 플라스틱 사출 전문기업이다.
스마트폰, 자동차, 가전기기, LED 등 일상생활과 가장 가까운 플라스틱 사출품을 제조해 (주)LG이노텍, (주)삼성전기, (주)청호나이스 등 국내 유수 기업 1차 협력사로 꾸준한 거래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올해 9월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제39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생산성 강소기업으로 대통령표창을 받은 기업이다.

내년에도 생산성 향상을 위해 현재 보유중인 사출기를 증설하고, 자재창고 항온항습 시설로 개조하는 등 지속적으로 생산성 향상을 통한 플라스틱 사출품 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가 되는 기업이다.

○ 두 번째 방문기업인 린나이코리아(주)는 가스렌지, 가스보일러 및 온수기기 등 제조업체로 그동안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고효율·친환경 제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향상시켜 온 기업이다.
2011년부터 2015년까지 5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품질경쟁력을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아 가스기기 산업에서 지속적으로 선도적인 위치를 점할 것으로 전망되는 기업이다.

○ 기업을 방문한 유정복 시장은 “꾸준한 연구개발 노력과 생산성 향상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협력방안을 모색해 인천지역 산업발전에 이바지 해 주기 바란다.”며, “시에서도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기업방문을 마친 유정복 시장은 부평구 중소기업협의회를 방문해 협의회 관계자와 오찬간담회를 갖고, 기업활동 과정에서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방안에 대해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눴다.

○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과의 소통채널을 다양화 하고자 기업현장 방문 및 간담회 등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기업의 애로 및 고충사항을 청취하고, 기업지원 시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참고자료 > 기업 현장방문 기업 및 단체 개요 : 붙임

※ 관련 사진은 인천시 홈페이지 ‘온통 인천’(http://tv.incheon.go.kr/) ‘포토인천’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 출처 : 인천광역시청, 보도자료

인천정보산업진흥원

/

2016.01.19

/

조회수 3421

목록

정보관리

[최종수정 17.01.02]

컨텐츠 만족도 평가

그래프

컨텐츠 만족도 조사결과

닫기

한줄 의견달기

리스트

100자 제한 의견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