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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및 기술

특별한 계약없이 누구나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과금형 공공 자동차 완속 충전기의 보급 확대는 전기 자동차 시대에 안고 있는 충전 문제에 의한 주차 문제와 설치 및 유지 관리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시켜야 합니다.
충전기기의 설치 및 유지 보수, 액세스의 편의성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전기 요금 과금 시스템의 혁신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증가하는 전력 수요에 대처할 수 있는 전력 생산과 송배전 문제를 해결하고, 전기 자동차 완속 충전기의 설치 보급 확대시의 문제점인 과금, 설치, 전력피크관리와 완속충전기의 대기전력을 IEC62301-2의 기준을 충 만족하여 버려지는 전력을 최소화 하고, 충전기의 빈번한 고장 원인인 교류접접부와 직류전원의 고장의 원인인 평활콘덴서 문제를 원천기술로 해결하여 유지관리에 불필요한 낭비와 사용자의 불안을 해소합니다.
또한, 설치공사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과금시스템을 기술적으로 지원하기 위해서는, 기존 건물내 설치된 벽면콘센트만 과금형 완속충전기로 교체하는 것만으로 설치비용을 절감시키고, 필요한 충전 인프라의 확대로 인한 충전소의 불안을 해소시키며, 일반 주행 거리가 평균 40키로미터 미만인 자동차 사용자들의 시간당 전력 공급은 16암페어로 충분(1시간 충전시 20키로미터 주행)하므로 충전인프라의 편의성으로 그 불안을 해소시키게 됩니다.
한전의 전력관리가 능동적으로 이루어 지지 않으면, 늘어나는 전기차의 전력 수요를 관리할 수 없고, 충전시간별 지역별 관리를 통해 전력 송 배전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충전인프라 확대와 전력 송 배전관리 및 전력사용 서비스와 요금을 일원화시켜서 늘어나는 완속충전 시장의 혼란을 해소 시켜, 충전을 위한 주차분쟁 문제 해결로 전기차 시대의 사회적 ESG문제를 해결합니다. 전기 자동차의 보급 확대의 시대적 요구는 저렴한 가격, 편리한 접근성 및 비즈니스 이익의 보증이어야 합니다. 고장 없이 지속 가능한 교류 완속 충전기를 실현하려면 교류 스위치, 직류 전원, IEC62301-2 대기 전력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은 기계식 스위치를 제로 크로스 동기화하여 제어하는 것과 직류 전원의 수명과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한 액티브 평활 회로, 기기의 대기 전력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특히, 제로크로싱 교류스위치는 SSR을 이용하여 구현이 가능하지만, SSR내부저항 문제로 인한 방열판의 크기가 커지고 가격이 비싼 단점이 있습니다. 이에 반해 마그네틱 릴레이는 접점 저항도 낮지만, 기존 기술상 릴레이를 교류 주파수의 제로 동기에 맞춰 온오프하는 것으로 접점의 수명과 부하의 돌입전류방지 및 써지발생을 방지합니다.
제로크로싱의 기술적 중요성은, 교류 220V의 경우를 비유하면, 220KM의 속도로 달리는 자동차에 올라타는 것과 0KM로 정지한 자동차에 올라타는 것과 같습니다.
전기용품으로 제품화하기 위한 각종 안전기준을 충족하기 위한 테스트는 제품화를 위한 금형까지 전기적 특성을 고려하여 제작되어야 합니다. 이에 따라, 제품의 신뢰성과 안전성, 저가격 대량생산체계를 이루기 위한 전용 반도체의 생산과 교류 대전류 제로크로싱 레칭릴레이까지 준비해야 하기때문에 그에 대한 지원이 이루어 진다면, 가장 많이 사용될 자동차충전기용 교류 저압 단상 1KV내압에 50암페어 또는 산업용 교류 삼상300암페어 까지 제품을 상품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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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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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2402-5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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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로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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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 23.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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