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BizOK 이용자 메뉴얼

기업지원메뉴열기


온라인 설문

  1. Home
  2. 기업지원
  3. 온라인 설문

2022년 BizOK시스템 사용자 편이성 및 만족도 조사

'인천광역시 중소기업 맞춤형 원스톱 지원서비스(BizOK)'의

개선방향 및 세부과제 도출, 이를 통해 서비스 이용자의 만족도와 편이성 증진을 위함.

(2022년도 인천광역시 ‘정보시스템 운영 성과관리’ 평가지표로 활용)

2022-07-05 ~ 2022-07-15

  • 1. [편이성1] BizOK 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가?

    "[편이성1] BizOK 시스템의 메뉴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가?"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51.0% 196 명 51.0%(196명
    2) 그렇다. 35.0% 136 명 35.0%(136명
    3) 보통이다. 13.0% 49 명 13.0%(49명
    4) 그렇지 않다. 1.0% 4 명 1.0%(4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1.0% 2 명 1.0%(2명
    [단일선택]
  • 2. [편이성2] BizOK 시스템 서비스 이용시 응답속도는 적정한가?

    "[편이성2] BizOK 시스템 서비스 이용시 응답속도는 적정한가?"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51.0% 199 명 51.0%(199명
    2) 그렇다. 34.0% 130 명 34.0%(130명
    3) 보통이다. 13.0% 51 명 13.0%(51명
    4) 그렇지 않다. 1.0% 5 명 1.0%(5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1.0% 2 명 1.0%(2명
    [단일선택]
  • 3. [편이성3] 메뉴 항목들이 잘 분류되어있고 서로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가?

    "[편이성3] 메뉴 항목들이 잘 분류되어있고 서로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가?"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49.0% 190 명 49.0%(190명
    2) 그렇다. 35.0% 135 명 35.0%(135명
    3) 보통이다. 14.0% 53 명 14.0%(53명
    4) 그렇지 않다. 2.0% 7 명 2.0%(7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1.0% 2 명 1.0%(2명
    [단일선택]
  • 4. [편이성4] 상위에 있는 메뉴가 그 하위에 있는 메뉴의 항목들을 기억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는가?

    "[편이성4] 상위에 있는 메뉴가 그 하위에 있는 메뉴의 항목들을 기억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는가?"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45.0% 175 명 45.0%(175명
    2) 그렇다. 34.0% 131 명 34.0%(131명
    3) 보통이다. 19.0% 73 명 19.0%(73명
    4) 그렇지 않다. 2.0% 7 명 2.0%(7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0.0% 1 명 0.0%(1명
    [단일선택]
  • 5. [편이성5] 사용자의 주의를 끄는 디자인이(색상, 폰트 등)이 너무 과도하게 사용되지는 않았는가?

    "[편이성5] 사용자의 주의를 끄는 디자인이(색상, 폰트 등)이 너무 과도하게 사용되지는 않았는가?"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36.0% 140 명 36.0%(140명
    2) 그렇다. 26.0% 99 명 26.0%(99명
    3) 보통이다. 22.0% 84 명 22.0%(84명
    4) 그렇지 않다. 12.0% 47 명 12.0%(47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4.0% 17 명 4.0%(17명
    [단일선택]
  • 6. [만족도1] BizOK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만족도1] BizOK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고 생각하십니까?"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42.0% 162 명 42.0%(162명
    2) 그렇다. 37.0% 145 명 37.0%(145명
    3) 보통이다. 16.0% 63 명 16.0%(63명
    4) 그렇지 않다. 3.0% 11 명 3.0%(11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2.0% 6 명 2.0%(6명
    [단일선택]
  • 7. [만족도2] 온라인 기업지원사업 지원절차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2] 온라인 기업지원사업 지원절차에 대해 만족하십니까?"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47.0% 181 명 47.0%(181명
    2) 그렇다. 36.0% 141 명 36.0%(141명
    3) 보통이다. 14.0% 54 명 14.0%(54명
    4) 그렇지 않다. 2.0% 8 명 2.0%(8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1.0% 3 명 1.0%(3명
    [단일선택]
  • 8. [만족도3] BizOK시스템(서비스)가 귀 사의 성장 및 애로사항 해에 도움이 될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만족도3] BizOK시스템(서비스)가 귀 사의 성장 및 애로사항 해에 도움이 될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48.0% 186 명 48.0%(186명
    2) 그렇다. 39.0% 151 명 39.0%(151명
    3) 보통이다. 13.0% 49 명 13.0%(49명
    4) 그렇지 않다. 0.0% 0 명 0.0%(0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0.0% 1 명 0.0%(1명
    [단일선택]
  • 9. [만족도4] BizOK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전반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4] BizOK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전반에 대해 만족하십니까?"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매우 그렇다. 47.0% 183 명 47.0%(183명
    2) 그렇다. 39.0% 152 명 39.0%(152명
    3) 보통이다. 12.0% 46 명 12.0%(46명
    4) 그렇지 않다. 1.0% 3 명 1.0%(3명
    5) 전혀 그렇지 않다. 1.0% 3 명 1.0%(3명
    [단일선택]
  • 10. BizOK 홈페이지와 관련된 기타의견(개선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해 자유롭게 기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의견보기
  • 11. 귀 사(귀하)의 BizOK 홈페이지 방문 횟수는 얼마나 되십니까?

    "귀 사(귀하)의 BizOK 홈페이지 방문 횟수는 얼마나 되십니까?"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일 1회 이상 18.0% 71 명 18.0%(71명
    2) 주 1회 이상 38.0% 148 명 38.0%(148명
    3) 월 1회 이상 26.0% 99 명 26.0%(99명
    4) 분기 1회 이상 12.0% 47 명 12.0%(47명
    5) 연 1회 이상 6.0% 22 명 6.0%(22명
    [단일선택]
  • 12. BizOK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는 주요 목적은 무엇입니까?(복수 선택 가능)

    "BizOK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는 주요 목적은 무엇입니까?(복수 선택 가능)"의 결과를 각 항목별 백분율과 인원수, 막대그래프로 정리한 표입니다.
    1) 온라인 기업지원사업 신청 53.0% 344 명 53.0%(344명
    2) 기업지원사업 정보 열람 30.0% 191 명 30.0%(191명
    3) 연계정보(구인/구직 정보 등) 열람 5.0% 35 명 5.0%(35명
    4) 정책자료 등 각종 자료 열람 11.0% 68 명 11.0%(68명
    5) 기타 1.0% 5 명 1.0%(5명
    기타 [기타 주관식] 0.0% 0 명 0.0%(0명
    [복수선택]

정보관리

[최종수정 23.01.13]

컨텐츠 만족도 평가

그래프

컨텐츠 만족도 조사결과

닫기

한줄 의견달기

리스트

100자 제한 의견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