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BizOK 이용자 메뉴얼

BizOK서비스안내메뉴열기


공지사항

  1. Home
  2. BizOK 서비스안내
  3. 공지사항

인천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17개사에 인증서 수여



 - ㈜서도물산 등 인증, 경영안정자금 우대 지원·세무조사 유예 등 혜택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5월 16일 2014년 12월말 대비 2015년 12월말 기준으로 일자리를 창출하고 고용을 유지해 지역의 고용안정 및 분위기 확산에 기여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17개 기업에 대해 인증서와 인증현판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 이번에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은 기업은 (주)서도물산, 브니엘네이처(주), ㈜공동구매북, ㈜이너트론, ㈜프린테크케이알, ㈜제이에스메디텍, 두성금속㈜, ㈜이노디스, ㈜아이스트로, ㈜아이들, ㈜한스팝, 두인산업, ㈜서진텍, ㈜청해맨파워, ㈜뉴로시스, ㈜디아이티랩, ㈜경인텍 등 17개 기업이다.

○ 2013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제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고용을 유지한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인증 받은 17개 기업을 포함해 지금까지 모두 48개 기업이 인증을 받았다. 인증기간은 인증일로부터 2년이다.

○ 인증을 받은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은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을 우대 지원 받을 수 있고, 지방세 세무조사가 3년간 유예된다.
또한, 유망중소기업 선정, 디자인개발, 해외시장 개척단 파견, 해외 규격인증 획득 등 인천시 중소기업 지원사업의 대상업체 선정 시 가점이 부여된다.
이밖에 신용보증수수료 인하 및 수출신용보증 보증료 할인 등 지속 가능한 일자리 창출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행·재정적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 시 관계자는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제가 인천시의 취업률 제고는 물론 나아가 현 정부의 핵심과제인 고용률 70%를 달성하는데 있어 디딤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일자리 창출의 활성화를 위해 매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을 선정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 사진은 인천시 홈페이지 ‘온통 인천’(http://tv.incheon.go.kr/)  ‘포토인천’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 출처 : 인천광역시청, 보도자료

인천정보산업진흥원

/

2016.05.16

/

조회수 4555

목록

정보관리

[최종수정 23.01.13]

컨텐츠 만족도 평가

그래프

컨텐츠 만족도 조사결과

닫기

한줄 의견달기

리스트

100자 제한 의견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