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BizOK 이용자 메뉴얼

BizOK서비스안내메뉴열기


공지사항

  1. Home
  2. BizOK 서비스안내
  3. 공지사항

제10회 인천시 중소기업인 대상 시상


10회 인천시 중소기업인 대상 시상

- 인천화학() 이창원 대표 등 6, 경영안정자금 우대·세무조사 면제 등 특전-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2월 28일 시청 접견실에서 「제10회인천광역시 중소기업인대상」 수상자 6명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 올해 영예의 대상은 인천화학(주) 이창원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또한, 우수상은 대봉엘에스㈜ 박진오 대표이사, 인코스(주) 남상인 대표이사가 수상했으며, 장려상에는 펌텍코리아(주) 이도훈 대표이사, ㈜세창케미컬 김동원 대표이사, ㈜한밭기술 성낙경 대표이사 등이 수상했다.

○ ‘중소기업인대상’은 「인천시 중소기업인대상 조례」에 의거 지역 중소기업인의 경영개선, 신기술 개발 및 생산성 향상 등으로 지역경제 발전과 위상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한 우수 중소기업인의 사기 앙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시상하는 명실 공히 인천의 대표적인 기업인상이다.

○ 인천시는 지난 9월 수상자 후보자로 추천된 20개 업체에 대해 재무현황 및 경영성과, 기술개발, 지역경제 기여도 등 총 30개 평가항목에 대해 1차 서면심사를 하고, 2차 현지심사, 3차 심의위원회심사를 거쳐 지난 12월 초 최종 수상자를 확정했다.

○ 수상자들에게는 중소기업경영안정자금 우대, 3년간 지방세 세무조사 면제, 해외시장개척단 및 해외전시 박람회 참가 선정 등 인천시가 시행하는 각종 사업에 우선 선정(가점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 출처 : 인천광역시청, 보도자료

인천정보산업진흥원

/

2015.12.31

/

조회수 4646

목록

정보관리

[최종수정 23.01.13]

컨텐츠 만족도 평가

그래프

컨텐츠 만족도 조사결과

닫기

한줄 의견달기

리스트

100자 제한 의견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