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BizOK 이용자 메뉴얼

BizOK서비스안내메뉴열기


공지사항

  1. Home
  2. BizOK 서비스안내
  3. 공지사항

찾아가는 기업가정신 교육인 드림스케치 토크콘서트 일환으로 ‘청년창업한마당 투어’ 개최

찾아가는 기업가정신 교육인 드림스케치 토크콘서트 일환으로 ‘청년창업한마당 투어’ 개최

- 창업지락 : 창업을 알고 즐겨라 ! -


□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 박인수)는 9월 24일 12시30분부터 16시30분까지 송도(연수구)에 위치한 인천대학교 11호관에서 찾아가는 기업가정신 교육인 드림스케치 토크콘서트 일환으로 ‘청년창업한마당 투어’ 행사를 개최하였다.

□ 이번 행사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와 인천대학교의 공동주관으로 창업에 관심있는 중·고생 및 대학생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TVN에서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창직 Top5로 선정된 프로투어먼트 송준호 대표가 창업에 대한 관심있는 청년층의 눈높이에 맞춰 창업성공 CEO특강으로 진행되었다.

□ 무엇보다 올 7월에 개소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송도 본부센터)를 방문하여 창업 아이디어부터 성공하기까지의 전반적인 프로세스에 대해 청년 창업가의 열정과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또한 창업마인드와 기업가 정신을 함양하는데 큰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다.

□ 앞으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박인수) 에서는 인천대학교와 함께 “우수한 청년인재들이 창업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창업하기 좋은 인천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출처 : 인천광역시청, 보도자료 

인천정보산업진흥원

/

2015.09.25

/

조회수 5160

목록

정보관리

[최종수정 23.01.13]

컨텐츠 만족도 평가

그래프

컨텐츠 만족도 조사결과

닫기

한줄 의견달기

리스트

100자 제한 의견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