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BizOK 이용자 메뉴얼

BizOK서비스안내메뉴열기


공지사항

  1. Home
  2. BizOK 서비스안내
  3. 공지사항

「찾아가는 중소기업·협동조합 특강」 신청·접수 안내

인천지역 중소기업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천지방중소기업청에서는 창업·경영지식 습득 및 직원·조합원 교육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협동조합을 지원하기 위해 '찾아가는 중소기업·협동조합 특강'을 운영합니다.
 

기존의 집합식 교육은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 맞춰서 참석해야 했고, 불특정 다수의 기업인이 모여서 강의를 듣는 관계로, 개별기업(조합)의 실정에 맞는 교육내용을 요구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또한 교육장소가 기업에서 멀리 떨어진 곳일 경우, 수강료는 물론 출장비, 핵심인력의 장시간 파견으로 인한 업무공백 등이 발생하여, 많은 기업(조합)이 교육수강에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이에 인천지방중소기업청에서는 예비창업자, 중소기업, 기업단체, 협동조합 등 모든 기업관계자에게 필요한 80가지 창업·경영특강을 엄선하여, 전문강사가 직접 찾아가는 '찾아가는 특강(무료 또는 맞춤형 수강 가능)'을 8.17(월)부터 운영합니다.
 

80가지 강의는 예비창업자 및 창업초기기업 대표(임원)을 대상으로 하는 '스타트업 특강' 38강과 중소기업·협동조합 임직원을 위한 '맨파워 특강' 42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80가지 강의를 선택·수강 가능하며, 1:1 강의부터 집합식 교육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유능한 강사가 보유한 전문지식의 습득 및 인적자원 개발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위와 관련하여  좀 더 자세한 내용 및 80가지 강의목록은 '첨부파일'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032-450-1149)로 간편하게 수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출처 : 인천지방중소기업청, 공지사항 

인천정보산업진흥원

/

2015.08.24

/

조회수 5256

목록

정보관리

[최종수정 23.01.13]

컨텐츠 만족도 평가

그래프

컨텐츠 만족도 조사결과

닫기

한줄 의견달기

리스트

100자 제한 의견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