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BizOK 이용자 메뉴얼

기업홍보관메뉴열기


기업브로슈어

  1. Home
  2. 기업홍보관
  3. 기업브로슈어

도프도프 주문제작 폰케이스

도프도프는 고객의 반려동물 사진을 활용하여 커스텀 제작하는 핸드폰 케이스 브랜드입니다. 저렴한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하면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여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 소통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1. 고객 맞춤형 디자인: 고객이 제공한 반려동물 사진을 활용하여 커스텀 제작을 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개성을 반영하면서 제품을 제작해줍니다.

2. 착한 가격: 커스텀 제작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브랜드의 커스텀 케이스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3. 사회적 책임: 수익금 일부를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4. 다양한 제품 라인업: 핸드폰 케이스뿐만 아니라 에어팟 케이스, 아이폰 배터리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5. 세련된 디자인: 고객의 개성을 살린 제품 라인업과 함께, 독창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6. 인스타그램을 통한 마케팅: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이벤트 및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플레임

/

2023.05.11

/

032-261-3473

/

(브로슈어)

목록

정보관리

[최종수정 23.01.13]

컨텐츠 만족도 평가

그래프

컨텐츠 만족도 조사결과

닫기

한줄 의견달기

리스트

100자 제한 의견보기

닫기